삼삼오오의 라스
article thumbnail

2024년도 애플 교육할인스토어 신학기 프로모션이 시작되었다. 매년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으로 애플 이벤트 중 하나이다. 신학기면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많이 구매한다. 특히 요즘은 태블릿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필기도 하는 그런 세대이다.

오늘 가져온 IT 정보는 2024년도 달라진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혜택이다. 기존에 에어팟만 공짜로 증정이 되었다면, 이번에는 애플 펜슬이 추가되었고, 구매 제품에 따라 에어팟2 또는 에어팟3가 공짜로 증정이 된다. 따라서 잘 확인하고 구매를 해야한다.

더불어서 매직 키보드 할인과 애플케어플러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누릴 수 있다. 애플 제품 사용자라면 대부분 애플케어플러스 제품을 구매한다. 그래야 보증기간도 2년으로 증가하기 때문이다. 물론 사용자의 습관이나 성향에 따라서 일명 애케플을 가입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필자는 아이패드에 구매해놓고 마지막에 가서 사용하였다. 오히려 가입하지 않은 아이폰이나 에어팟에서 문제가 생긴 적이 있어, 본인의 평소 생활습관이 가장 중요한 애케플 가입 계기가 될 것이다.

애플 교육할인스토어에서 구매를 하려면 인증을 받아야한다. 유니데이즈 인증은 회원가입 후 대학 학생증이나 신입생의 경우 대학교 합격증을 제출하면 된다. 교직원의 경우 재직증명서를 발급다아 제출하면 된다. 이번 신학기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들은 '맥북에어 / 맥북프로 / 아이맥 / 아이패드 에어 / 아이패드 프로'이고 2024년에 추가로 '맥미니 / 아이패드 10세대'가 추가되었다. 따라서 다양한 애플 유저들에게 여러 선택권이 주어진 것이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점은 기존에는 아이패드를 구매하여도 에어팟을 공짜로 받을 수 있었으나, 올해 2024년부터는 애플펜슬을 제공받게 된다. 이 점은 유저에 따라 아쉽게 느껴질 수도 있겠다. 그리고 맥미니를 구매할 경우 에어팟을 제공 받고, 아이패드 10세대를 구매할 경우 애플펜슬을 받을 수 있다.

그럼 에어팟 2세대를 제공받는 모델을 알아보자. 바로 M2 CPU가 탑재된 맥미니이다. 에어팟 2의 경우 출시된지가 꽤 되었으나, 여전히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고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그리고 매년 신학기 프로모션마다 에어팟2가 제공되곤 했다.

에어팟 3세대를 제공받는 모델은 M1, M2 맥북에어 / M3 맥북프로 전 모델 / M3 아이맥이다. 물론 금액을 추가하면 상위기종인 에어팟3 맥세이프 충전 모델이나 에어팟프로2를 증정받을 수 있다. 이는 맥미니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조건이다.

그 외에 아이패드애플펜슬 1세대, 2세대 혹은 c-type 애플펜슬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하지만 애플펜슬 c-type은 필압 적용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추천하지 않으며, 더불어 아이패드 10세대도 그닥 좋은 모델로 평가 받고있지 않아 추천하지 않는다.

 

신학기 - 학생 할인 - Apple

대학 생활용 Mac 또는 iPad를 보다 저렴하게. 여기에 Mac 구입 시 AirPods을, iPad 구입 시 Apple Pencil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 확인하기.

www.apple.com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사이트는 위와 같다. 하지만 교육할인을 받아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가격비교는 항상 해야한다. 개인적으로 쿠팡이 할인을 자주 하는 편이다. 그래서 쿠팡과 비교를 종종 하곤 한다.

사진은 M2 모델이지만 큰 폭으로 할인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보다 더 할땐 11%까지 할인하는 경우도 보았다. 그래서 필자는 항상 가격비교를 해보고 어느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인지 판단한다.

또한, 애플 교육할인스토어의 에어팟, 애플펜슬 증정은 1회 밖에 되지 않는다. 따라서 두 개의 애플 기기를 구매할 것이라면 이를 잘 판단해야한다. 필자는 에어팟, 아이폰, 애플워치는 모두 쿠팡에서 구매하여 쓰고 있다. 그러므로 한번 비교를 해보고 구매하도록 하자.

신학기 프로모션 기간에 교육할인을 받아 구매한 아이패드를 마지막으로 이만 마무리 한다.

 

profile

삼삼오오의 라스

@SaM.O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