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삼오오의 라스
article thumbnail

레노버 게이밍 헤드셋 HS25 제품이다.
이 제품도 쿠팡 체험단을 통해 사용하게 된 제품이다.
게이밍 헤드셋을 피씨방에서나 써보았는데, 집에서도 게이밍을 쓰게 될 줄이야.

레노버 제품은 노트북을 처음 써보게 되었다. 레노버 자체가 가성비로 굉장히 좋은 브랜드이다. 동급 성능 대비 타 노트북 대비 가격이 저렴하다.
레노버 HS25 게이밍 헤드셋은 머리 부분에 쿠셔닝이 빵빵하게 있다. 그래서 착용 시 꽤나 편하다.

이 헤드셋은 노이즈캔슬링 마이크와 7.1 가상채널 기능이 있다. 저 컨트롤러에 7.1 채널과 볼륨, 마이크 On/Off, 헤드셋 불빛을 조절하는 버튼이 있다.

불빛은 4가지 색상이 나오는데 색상전환 시 그라데이션으로 바뀌기 때문에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고 이쁘다.
컨트롤러의 버튼을 누르게 되면 불빛은 꺼지게 된다.
반면, 가상 7.1 ch의 경우 켜졌는지 꺼졌는지를 온전히 귀로 느껴야 하는데, 그렇게 느낌이 잘 오지 않는다.
내가 막귀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On/Off 상태를 알 수 있으면 좋으련만 알 수 있는 방법은 사용자 귀 뿐이다.

이건 볼륨 조절하는 버튼이다. 휠형태로 되어있다.
헤드셋은 USB A로 되어있어서 굳이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고 싶다면 별도 커넥터가 필요하다.
물론 스마트폰에서 쓰고 싶다면 블루투스 헤드셋을 쓰는게 훨씬 편하고 좋다.

그냥 한번 게이밍 헤드셋을 써보고 싶은데 믿을만한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써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제품이다. 다만 조금 더 돈을 보탤 수 있거나 브랜드가 중요하지 않다면 다른 대체품도 많을 것이다.

레노버 게이밍 헤드셋 구매처

위 링크를 통해 구매 시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다.


profile

삼삼오오의 라스

@SaM.O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