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삼오오의 라스
article thumbnail


대전 관평동 이비가짬뽕


전에 관평동에 위치한 쫑구항아리짬뽕에 대해 소개해드린적이 있습니다.
관평동에는 4개정도의 유명한 짬뽕 전문 매장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매장은 두군데 뿐이지만 말이지요.
짬뽕보단 짜장면을 더 좋아하는 편이기에 직접 찾아가서 맛 볼 일이 없어서 그렇긴 합니다만
가끔가다 여자친구가 짬뽕이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곳입니다.
사실 다른 두군데는 좀 더 관편동 먹자골목으로 들어가야해서 잘 가지 않는 부분도 있습니다.
어찌되었건 간에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생활의달인에도 출연한 적이 있고
전국적으로 유명한 짬뽕전문점인 이비가짬뽕입니다.


[대전 관평동 이비가짬뽕]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4로 94
전화번호 - 042.477.2552
특징 - 방송에 소개된 적이 있으며 매장이 넓고 짬뽕에 밥이 따라 나옴.


매장 외부 및 내부

<매장 외부>

<매장 내부>


장 내부는 보시는 사진보다 훨씬 넓습니다. 여러명이서 방문하셔도 충분합니다.
다만 식사사긴 대에는 손님이 정말 많으니 연락을 하고 방문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식사시간 대에는 정말 바쁩니다.
대로변에 있어 눈에도 잘 띄고 맛도 좋아 관평동에선 정말 유명한 곳입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5시쯤이어서 손님이 많이 없습니다만 평일점심이건 저녁이건 항상 많은 곳입니다.

하얀짬뽕



매운걸 못 먹기도 하고 좋아하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하얀짬뽕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근데 맛은 빨간짬뽕이 훨씬 좋습니다. 요즘은 맵더라도 빨간짬뽕을 먹는답니다.

기본 반찬은 백김치와 단무지가 나온답니다. 백김치는 짬뽕이랑 같이 먹으면 훨씬 맛있습니다.

짬뽕의 맛이 더욱 맛있어지는 역할을 해줍니다. 그리고 자스민 차도 같이 나옵니다.

자스민 차가 아닌 생수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따로 말씀 드리면 주십니다.


빨간짬뽕


간짬뽕은 하얀짬뽕에 비해 깊은 맛이 더욱 강하답니다. 그래서 하얀짬뽕 보다 빨간짬뽕을 추천드리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확실히 짬뽕 전문점이락 그런지 일반 중국집과는 국물이 맛이 다릅니다.
따로 육수를 우려내는 부분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사진을 보니 메추리알이 있었는데 먹은 기억이 없답니다.
밑에 가라 앉았나 봅니다. 슬픕니다. 메추리알 정말 좋아하는데 말입니다.



찹쌀탕수육


수육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10,000원 대로 미니탕수육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찹쌀탕수육이 대중화 되지 않았는데 요즘은 웬만한 매장은 다 찹쌀탕수육을 하는 듯 합니다.
확실히 찹쌀탕수육이 일반 탕수육보다 쫄깃한 식감이 있어 맛이 훨씬 좋답니다.
요즘은 일반탕수육이 나오면 뭔가 섭섭한 기분이 들곤 합니다.
이비가짬뽕에 방문하시면 찹쌀탕수육을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포스팅 내용은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공감댓글은 제게 큰 행복이랍니다 :)

▼▼▼▼▼▼▼▼▼▼▼



profile

삼삼오오의 라스

@SaM.O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