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삼오오의 라스
article thumbnail

한창 대한민국 전국적으로 무한리필 삼겹살집 열풍이 불었었지요.

지금은 그 열기가 조금 식었지만 여전히 무한리필 삼겹살집 중 꾸준히 줄을 서서 먹는

매장이 있습니다. 현재 궁동 로데오거리에도 새로 매장을 오픈하여 삼겹살 무한리필을 판매중이더군요.

 

[은행동 맛집 팬텀팬피그]
주소 대전 중구 대종로488번길 46
전화번호 - 042.254.3338
특징 - 매장 홀이 넓은 편이며 식사시간 대에는 사람이 많이 붐비므로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음.

 

한창 무한리필 삼겹살이 열풍을 불었던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좀 덜해지긴 했지만 꾸준히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 매장이 있는데요.

바로 은행동의 팬텀팬피그 입니다. 둔산동에도 매장이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궁동에도 지점을 내었는데, 궁동은 가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둔산동 팬텀팬피그도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장면을 여러차례 보았습니다.

저희는 식사시간 대를 피해 가서 줄을 서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팬텀팬피그는 1인당 11,900원이며 삼겹살+목살+해물라면+볶음밥+공기밥+음료수가 제공됩니다. 

음료수는 캔으로 1인당 하나씩 제공되며 위 이미지처럼 1인당 쟁반 위에 올려져 나옵니다.

소스는 쌈장, 데리야끼, 소금입니다. 이렇게 개별적으로 나와서 위생적이기도 하며 먹기에도 편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위 모든 것들은 셀프리필이며 음료수의 경우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목살과 삼겹살입니다. 삼겹살은 두툼한 편이기에 오래 두고 익혀 드셔야 합니다.

보통 무한리필 매장들이 고기가 두껍게 나오는데 고기가 익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점을 감안하셔야합니다.

그래도 팬텀팬피그는 고기를 리필할 때 고기질이 심하게 떨어지는 편은 아닙니다.

다른 매장에서 고기를 리필하면 점점 비계 부분이 많아진걸 볼 수 있었는데, 기분도 좋지 않고 맛도 별로입니다.

그래서 팬텀팬피그를 전 더 자주 간답니다.

 



중간 중간 고기들을 보시면 붉으스름하게 보이실 껍니다. 저렇게 고기가 잘 익지 않으니

목살부터 먼저 드시고 고기를 리필하여 불판 위에 올려놓고 구우시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기가 계속 끊기지 않게 말이지요. 중간에 흐름이 끊기면 허무맹랑합니다.

 

저도 이렇게 고기가 다 익어갈 때 쯤 고기를 리필하여 불판 위에 바로 올려 구웠습니다.

아까 말씀 드린 것 처럼 고기가 두꺼워 오래 익혀야하기 때문에 고기를 다 먹어갈 때 쯤 리필을 하시면

삼겹살과 목살을 먹는 흐름이 끊겨버립니다.

 

전 삼겹살 보다 목살 부위를 더 선호하는데요. 목살을 소금이나 데리야끼 소스에 찍어드시면 맛있답니다.

고기를 다 드신 후에는 매장 앞에 섬유탈취제도 준비되어 있으니 나가실 때 섬유탈취제를 뿌리고

나가시면 조금이나마 고기냄새를 덜 수 있습니다. 요즘은 삼겹살 집이나 옷에 냄새 배는 음식들을 파는 매장에

섬유탈취제가 없으면 조금 아쉽다는 느낌이 드는데 팬텀팬피그느 섬유탈취제를 비치하고 있어 좋습니다.

 

 

profile

삼삼오오의 라스

@SaM.O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