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삼오오의 라스
article thumbnail


대전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기 위해 엘레베이터를 타면 엄청나게 맛있는 고기냄새가 납니다.

매번 영화를 보러 갈때마다 냄새를 맡곤 했었는데 결국 참지 못하여, 여자친구와 방문해보았습니다.

이 곳은 신기하게도 돼지갈비 무한리필 전문점입니다. 삼겸살 무한리필은 많이 봤어도

갈비 무한리필은 처음 보는 듯합니다.


[대전갈비맛집 농부애갈비 ]
주소 대전 서구 대덕대로 325 롯데시네마 건물 2층
전화번호 - 042.487.3352
특징 - 굉장히 넓은 홀과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시설, 샐러드바까지 구비.

롯데시네마 건물 2층에 위치한 농부애갈비 입니다. 꽤나 넓은 홀을 구비하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단위 손님들은 아이들을 놀이방에 보내고 온전히 식사에만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있으면 밥 먹는데에만 집중하는 것이 정말 소중했다는 걸 느끼게 된답니다.

물론 저도 전해들은 이야기입니다.


보시다시피 정말 넓습니다. 가장 인기 자리는 물론 창가자리입니다. 아무래도 의자가 다른 테이블에 비해

푹신해 보이고 편해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창가자리니 더욱 인기가 많습니다. 놀이방은 좌식테이블 쪽에 있습니다.

어르신분들은 좌식테이블을 좋아하시는 경향이 있는데 농부애갈비는 좌식테이블도 구비하고 있습니다.


샐러드바입니다. 점심에는 6,900원에 한식뷔페를 운영하는데 그 때 드실 수 있습니다.

물론 저녁에도 갈비 무한리필을 드시면 샐러드바를 맘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샐러드부터 롤, 고구마맛탕, 김치 등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불고기, 만두, 잡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갈비가 더 중요하기에 샐러드바에 있는 음식들은

적당히 맛만 보고 오직 갈비에만 집중하였습니다.


그리고 월남쌈도 있습니다. 월남쌈은 진리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라이스페이퍼에 채소들과 함께

갈비를 싸먹으면 고기의 식감과 채소들의 식감이 한대 어우려져 정말 맛있는 맛을 냅니다.

월남쌈은 이제 보편화 되어 안 드셔보신 분들은 거의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라이스페이퍼의 물은 식으면 직원분께 갈아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제가 굳이 식혜 사진을 올린 이유는 농부애갈비 식혜는 일반 식당에서 제공하는

그런 밍밍한 식혜가 아니라 정말 집에서 엄마가 해주시고 할머니가 해주시는 그런 식혜 맛입니다.

제가 식혜를 정말 좋아하는데 보통 식당에 있는 식혜를 보고 반가워 달려가 먹어보면

밍밍해서 맛이 없는 경우가 대다수였습니다. 하지만 농부애갈비 식혜는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먹었던 샐러드바의 음식들입니다. 스파게티도 있었군요. 아까 말씀드렸던대로 적당히 맛만 보고

돼지갈비 먹는데에 집중하였습니다. 샐러드바 음식들 먹다가 막상 배가 불러 고기는 드시지 못하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도 있으니 잘 조절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월남쌈 재료들입니다. 월남쌈을 먹을 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저 수 많은 채소들을 어떻게 다 채 썰었나 싶습니다.

집에서 저걸 해먹으려면 준비하는데만 시간이 엄청 들 것 같습니다. 집에서는 해 먹을 엄두가 안납니다.

해달라고 하기도 죄송한 그런.. 월남쌈입니다. 하지만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역시 음식은 정성입니다.

 

고기에 싸여진 월남쌈입니다. 제가 월남쌈을 막 이쁘게는 쌀 줄을 몰라 그냥 먹기만 편하게 쌌습니다.

음식이 보기에도 좋으면 훨씬 좋겠지만 그렇게 할 줄을 모르니 그냥 먹기 좋게만 쌌습니다.


돼지갈비도 샐러드바 있는 쪽에 맘껏 가져다 드실 수 있는데, 저는 2~3덩이씩 가져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불판에 고기 두덩이 정도 올리면 불판이 꽉찹니다. 그리고 한꺼번에 많이 가져다 놓고 드시면 고기도

좀 맛이 떨어질지도 모르니까 양념 속에서 계속 있을 수 있도록 그때그때 가져다 드시기 바랍니다.


갈비는 삼겹살과는 또 다른 맛있데, 정말 양념이 중요합니다. 농부애갈비의 갈비는

양념도 짭짤하면서도 달달하고 그냥 정말 맛있습니다. 그 갈비의 육질과 먹었을 때의 육즙이 절로 느껴집니다.

롯데시네마에 영화보러 가실 일이 있으시면 한번 들리셔서 식사 한끼 제대로 하고 오시는건 어떠신지요?




profile

삼삼오오의 라스

@SaM.O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